본문바로가기

사업주

급여·4대보험 아웃소싱이란

최근 기업들은 핵심역량을 기반으로 기업의 가치 향상을 위한 고도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필요로 하고 기업간 경쟁이 치열해 지면서,
기업의 총 역량을 핵심 분야에 집중시키고 보조적 업무인 인사노무 자문 및 급여·4대보험 관리 업무를 노무법인과 같은 전문업체에 위탁함으로써 인력, 시간, 비용을 절약하는 한편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관리를 도모하고 기술개발 및 마케팅 등 핵심 업무에 집중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

급여·4대보험 아웃소싱서비스는 임직원에게 지급하는 급여, 상여와 관련한 일련의 업무를 대행하는 사무지원서비스입니다.
업무범위는 기본적인 인사정보의 관리부터 급여계산과 4대 사회보험업무 일체, 그리고 퇴직금 계산 및 각종 인사자료로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의 제공 등 입니다.

급여아웃소싱의 내용

급여아웃소싱의 내용

4대보험 아웃소싱의 내용

4대보험 아웃소싱의 내용

TOP